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휴대폰 결제 대행사는 다날 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빌리언스 / 갤럭시아 / 페이레터 등 여러개의 대행사가 있으므로 다날 이 아닌 다른 소액결제 대행사로 진행 하시면 수월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통신 요금을 제때에 맞춰 납부하지 못한 미납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결제금액은 이동통신요금으로 후불청구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휴대폰 결제

현재 고객님의 미납 상태, 사용하시는 통신업체 및 결제대행업체 등의 내용을 알아야 방법을 강구해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